김연아의 '레 미제라블'

Posted by basecool
2013.03.17 14:44 스포츠이야기

여왕의 귀환!!

김연아가 다시 돌아왔다. 국민들에게 다시금 감동과 희망을 주었다고 본다. 김연아의 연기력은 최고였으며, 눈물이 나게끔 멋진 연기를 선보였다.

김연아의 1위를 막을자는 없었고, 압도적인 승리였다. 아사다 마오와 라이벌구도를 이루는 것 자체가 난 못마땅하다. 상대가 되질 않는다. 사실 편파적이라고 봐도 무방한데, 난 지금 사실을 쓰고 있다. 비판을 해도 좋다. 김연아와 마오는 상대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은 김연아의 승리도 중요하지만, 김연아의 1위로 인하여 2명의 선수가 소치 동계올림픽에 나갈수 있는 출전권을 획득한 것에 대한 것도 중요한 것 같다. 김연아로 인하여 2명이 나갈수 있음으로 앞으로의 제2의 김연아가 다시금 탄생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져본다.

앞으로 김연아는 선수생활을 얼마나 더 할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지금의 김연아는 누가 뭐래도 최고의 선수이며, 한국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주는 선수이다. 앞으로 몇해 남지 않은 김연아의 선수기간동안 얼마나 더 많은 감동을 받게 될지 설레기도 한다.

앞으로 더욱 김연아는 피겨 꿈나무들과 그리고 자신을 위해 또한 나라를 위해 멋진 연기와 노력을 해주었으면 좋겠다. 김연아의 연기를 몇번이고 돌려보면서 이렇게 감동받게 될줄이야. 멋지다...... 화이팅 김연아!!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