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의 순대실록 맛집탐방

Posted by basecool
2016.05.22 10:00 소소한 일상

늦은 후기입니다. ㅜ.ㅜ

평소와 같은 주말 오후에 마중을 나가면서 저녁을 해결하려고 정한 순대국밥집입니다.

블로그에서 보고 괜찮겠다 하여 위치를 몰라 찾던 찰나에 아웃벡 가는 2층에 있더라구요.

보통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 근처에서 해결했었는데, 이날은 순대국밥이 땡겨서 이리고 향하게 되었답니다.

사람은 풀로 차 있어서 5분가량 기다린후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국민 식단답게 사람들이 끊이지가 않네요!!

 

저희는 순대국밥이 아닌 순대철판볶음을 시켰습니다.

순대를 이용한 메뉴가 여러 있었는데 볶음을 좋아하는지라 서로 이 메뉴를 보자마자 뙇 ㅎㅎ

그 외에도 순대국밥, 순대전골, 전통순대, 순대스테이크 등등이 있었습니다.

순대 스테이크는 매우 생소하였는데, 나중에 가서 시켜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대 철판볶음을 기다리면서 가운데 벽면에 걸려있는 것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순대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한가지에 15년이상 최고가 된다는 말이 있는데, 고속터미널에서 얼마나 자리를 잡아 운영을 하실지 .. ^^

​기본메뉴로 순대국을 준답니다. 볶음이 나오기전 기본찬과 함께 먹는데

국물 맛이 완전 국대국밥의 느낌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정도는 된다고 보여집니다.

순대국밥을 시켰다면 또 달라지겠지만요.

 

​기본찬은 이정도입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하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추가로 더먹을 수 있었습니다.

버스 이동에 지친분들을 위한 분들과 내려가면서 속을 든든하게 하실 분들을 위한 순대국밥.

저는 볶음을 추천드렸지만, 다른 블로그에서도 맛이 좋다고 하니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고속터미널(센트럴시티)에 숨은 맛집이 많은데요.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순대볶음 너무 맛있어보여요. 순대 정말 좋아하는데 볶음이 맛있는 집은 별로 없네요. 이 집에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고속터미널 멕시칸 음식점 [시릴로] 방문기~

Posted by basecool
2015.11.22 23:01 소소한 일상

주말들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야구의 마지막을 장식할 프리미어12와 함께 주말을 보냈답니다.

우리나라가 또 우승컵을 거머쥐었더군요!! ㅎㅎ

일요일 저녁 저는 여자친구가 고향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버스를 마중나갔었는데요.

저녁을 고속터미널에서 해결하자고 해서 멕시칸 음식점에 가봤답니다. 저도 처음 가봐서 신기방기!! ㅋㅋ

시릴로라는 멕시칸 음식점인데 제가 사진을 다 찍지 못해서 양해부탁드려요 ^^;;

 

멕시칸 음식을 처음 먹어 본 저라 뭘 시켜야할지 고민하던 찰나에

메뉴판에 나와있는 사진의 음식을 주로 시켰답니다.

해외 음식은 자주 접하지 않아서 낯설기도 하고 뭘 먹어야할지..

고민을 너무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사진에 보이는 음식은 치킨 퀘사이다라는 음식인데요.

약간 피자의 느낌을 띄고 먹으면 고기가 씹히는 맛이 저에게 딱 맞는(?) 음식이었습죠.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도 있다는 느낌적인 느낌도 주었구요.

두번째로는 칩스 앤 치즈 딥이라는 나쵸입니다.

이름도 겁내게 길죠잉~~

그냥 나쵸먹으면 되지 이름이 왜이렇게 길까요.. ㅎㅎ

영화관에서 먹던 나쵸와는 바삭함의 느낌이 다릅니다.

물론 소스도 다르구요. 더 맛나고 고소합니다..

역시 비싼 값을 하더라구요~!!!

나초 옆 오른쪽에 보이는 타코는 카르티나스 타코입니다.

주문할 적에 발음 틀릴까봐 조마조마 했네요^^:;

저것도 안에 고기가 씹히는데 양파가 과하게 들어간 느낌이라 다 흘리고 먹었네요 챙피하게

그런데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인기메뉴를 찾아서 먹어봐야겠어요!!

종종 멕시칸 음식도 접해야겠다는 생각이 무지든 저녁이었습니다.

주말 마무리 하시고~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아따 죽입니당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전주의 맛집을 서울에서 맛본다? 베테랑 칼국수

Posted by basecool
2015.05.14 11:49 소소한 일상

전주에가면 빼놓을 수 없는 맛집 중 하나

바로 베테랑 칼국수입니다.

평일 점심에도 항상 30분 이상은 기다려야한다는

유명한 맛집 of 맛집 베테랑 칼국수인데요.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 생겼는데 이번 기회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전주 본점과는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칼국수 음식점이기 때문에 메뉴는 칼국수를 필수로 시켰습니다.

정말 빨리 먹고싶었습니다. 제가 워낙에 칼국수를 좋아하는 관계로!

 

 

칼국수를 메인메뉴 쫄면을 서브메뉴로 시켰는데요.

칼국수와 쫄면을 먹으니 쫄면의 매콤한 맛과 칼국수의 진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메뉴를 이렇게 시키는 것을 강추합니다!!!

 

이러한 음식점에 만두가 빠질 수 없죠!!!

만두귀신인 제가 만두를 시켰는데 만두가 입에서 녹아버립니다 ㅋㅋㅋ

전주 맛집을 그대로 가져와 자주 찾을 수 있게 할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베테랑 본점보다 양이 너무 적다는 점.

그리고 국물맛이 약간 싱겁다는 점 정도?

하지만 이것은 사람에 따라 느끼는 바가 다르기 때문에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ㅎ

 

하지만, 전주의 맛집이 서울에 있다는 것에 신기했고

종종 찾아올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PS. 옆에는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삼백집도 있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 베테랑칼국수 고속터미널점
도움말 Daum 지도
    • 마봉춘
    • 2015.05.14 13:25 신고
    저도좀 사주세요 마빈박사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